가정집 방역
해충의 종류에 따른 방제법과 시스템으로 이루어지며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1차 방제서비스
- 바퀴, 개미, 해충의 이동경로를 파악하여 방제 서비스를 실시 합니다. 현재 문제되는 해충은 초기 방제후 1주일 이내에 90% 이상 퇴치됩니다.
2차 방제서비스
- 1차 서비스 후 30일 이내 실시되는 방제 서비스로 남아있는 해충을 완전히 퇴치합니다.
소규모 사업장
음식물을 매일 취급하는 사업장에서는 바퀴, 쥐등 해충의 피해와 유해 세균이 많이 발생합니다.
예방차원에서 매월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1차 방제서비스
- 바퀴, 쥐, 해충의 이동경로를 파악한 후 1차 방제서비스를 실시합니다.
2차 방제서비스
- 1차 서비스 후 30일 이내 실시되는 방제 서비스로 취약지역 위주의 2차 방제서비스를 실시합니다.
3차 방제서비스
- 2차 후 30일 이내 남아있는 해충을 완전히 퇴치합니다. 해충은 외부로부터 계속 침입하여 번식합니다.
따라서 최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수 있습니다.
대규모 사업장
유동인구가 많은 백화점, 호텔, 대형빌딩은 외부로부터의 해충 침입이 많아 신속한 처리가 필요합니다.
정확한 시설진단과 적합한 방제시스템으로 해충이 없는 깨끗한 환경으로 유지해 드립니다.
방제서비스
- 첨단시스템과 방제기법을 사용하여 2~3개월 내에 완전히 제거해 드립니다.
유지관리서비스
-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쥐, 해충의 재 침입 및 번식을 방지해 드립니다.
지속적인 관리의 필요성
해충은 방제작업과 관계없이 외부로부터 침입하므로 예방과 방제대책이 실시 되어야 하며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 외부로부터 여러 종류의 짐에 붙어 들어올 수 있습니다.(여행가방, 식료품, 과일상자, 중고가구 등)
- 쥐, 바퀴, 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면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완벽한 방제가 이루어져도 상위와 같은 조건 때문에 해충으로부터 영구히 안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3개월마다 정기적인 서비스를 받는 것이 안전하다 할 수 있습니다.
